Cooking class 알아보기

Lê Xuân Hai 15/03/2019

베트남 음식을 맛보셨나요? 많이 드셔보셨나요? 직접 요리를 하셨나요?

생각보다 베트남과 한국은 지형 및 역사, 문화...등 비슷한 점이 대기 많더라고요. 그래서 요즘 양구국에 대해 서로 많이 알려주고 있으니 더이상 친해지고 사랑한 사실이네요. 양국의 음식도 진짜로 맛있습니다. 서로 입맛에도 대기 맞는 것 같네요.

베트남에 거주하고 있었던 한국 사람들이 베트남 음식을 많이 요리해보고 많이 먹어봤지만 여행으로 왔다갔던 분들이 먹기도 요리하기도 아직 많이 못 했지요?. 참 아쉬었네요. 여러분들 한번 더 와서 베트남 음식을 직접 만들어보면서 먹는 게 어떨까요?.

요즘 전국 또는 중부에 위치하는 다낭과 호이안에서도 관광객들을 위한 요리수업 프로그램이 많구요. 단순한 요리가 아니고 이를 이용하시게 되면 각자들이 요리용 원료를 직접 선택하여 사서 요리하는 거며 수업을 통하여 많은 메뉴를 배우게 될 수 있는 기회입니다. 그다음에 본인 만든 음식들을 바로 먹어볼 시간이거든요. 이를 통하여 현지 문화 또는 일상생활을 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다고 생각하네요. 너무 기대되시겠지요?.

짧은 말보다 직접 체험해 보는 게 더 좋은 기억이 되겠다고 생각합니다. "백문불여일견"이니깐요 !

이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들이 저한테 연락해 주셨으면 바로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       

         

코멘트 (1)
binh-luan

황 푸

09/03/2019
베트남 음식 맛있어요.
글 쓰기